뒤늦게 자기소개 올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spica.orbi.kr/0001140631
1. 개인 신상 정보
(1) 실명은 무엇입니까?
'김 주현' 입니다.
(2) 재학 중인 학교(학원), 학년은 무엇입니까?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 11학번입니다.
(3) 거주 지역은 어디입니까?
서울특별시 강남구
4) 생년월은 무엇입니까? (예: 1988년 2월)
91.04.05
(5) 교내 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있다면, 그것은 어떤 일을 하는 무슨 동아리입니까?
서울대학교 합창단 SNUChoir 정단원으로 1st Tenor로 활단중입니다. 말그대로 사람들과 모여서 함께 노래하는 동아리입니다.
(6) 가족 관계는 어떠합니까?
2남1녀 중 장남입니다.
항목 2. 교육과 학력
(1) 가장 탁월한 성적을 보이는 과목이나 영역, 혹은 분야는 무엇입니까?
전반적으로 고르게 나와서 확신은 하지 못합니다만 생물이 제일 자신있습니다.
(2) 인상적인 수상 경력이나 두드러지는 학업적 성과, 어학 능력에 대한 검증 결과가 있었다면, 그것들은 무엇입니까?
고등부 생물올림피아드 동상, 서울시 경시대회 생물 부문 동상 (동상으로 콩라인 만들어도 될 것 같네요ㅎㅎ)
(3) 현재까지 기록한 가장 우수한 성적은 언제, 어떠한 수준이었습니까?
작년 8월 대성모의고사를 치고 전국 등수 120등이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4) 졸업한 학교와 학과(있다면)는 무엇이었습니까?
서울 영동고등학교->KAIST(10학번)
(5) 첫 번째로 지망하는 대학과 학과, 그리고 두 번째로 지망하는 대학과 학과는 무엇입니까?
서울대학교 이공계열학과, 의예과
(6) 향후 10년 간의 수학 계획은 어떠합니까?
현재 ROTC 지원 예정이고 군복무를 마치고 MIT 혹은 CalTech으로 유학을 갈 계획입니다.
(7) 오르비스 에피옵티무스로 이주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과 동기녀석이 저더러 같이하자고 꼬드겨서ㅋㅋㅋ(찾기군=동률이 제 절친한 동기입니다ㅎㅎ)
항목 3. 소신과 성향 및 가치관
(1) 꿈 혹은 장래 희망은 무엇입니까?
학생들의 큰 선생
(2) 좌우명이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지행합일, 아는 것과 행동하는 것은 일치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3)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를 한 단어 혹은 한 어구로 나타낸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사랑
(4) 2007년 대선에서 선거권을 행사한다면 어떤 정치인에게 투표하겠습니까?
- 가슴은 정동영이나 머리는 이명박을 골랐을 것입니다
(5) 지지하는 정당 혹은 정치적 소신이 있다면, 그것들은 무엇입니까?
- 저는 정치를 잘 모릅니다. 하지만, 누구나 제 몫을 다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정치를 좋아합니다.
(6) 경제적인 희소가치들에 대한 분배 혹은 성장 중에 우선시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분배
(7) 과외 활동이나 대외적인 사회 활동 경험이 있었거나 있어왔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 과외와 멘토링을 현재 하고 있습니다.
(8) 두드러진 리더쉽을 드러낼 수 있는 경험이 있었거나 있어왔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 고등학교 2학년 3학년 때 생물부 부장을 맡으면서 활동하기 좋은 부서로 만들었습니다.
(9) 특별한 봉사 활동 경력이 있었거나 있어왔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서울시립 어린이병원에서 장애환우 병동에서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10) 향후 기부 의향이 있거나 지원(support)하고 싶은 단체가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아버지, 어머니처럼 UNICEF에 지원할 것입니다.
항목 4. 특기와 흥미 및 취향
(1) 예체능 분야의 특기가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노래부르기(라지만 천민입니다ㅠㅠ), 검도, 줄넘기 등등이 있습니다.
(2) 학업 외 분야의 특기가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프라모델 조립
(3) 가장 존경하는 인물은 누구입니까?
故 장기려 박사
(4) 흥미를 갖고 있는 학자나 철학가 혹은 학풍이나 철학 사조가 있다면, 그것들은 누구 혹은 무엇입니까?
- 딱히 없지만, 사람들이 절 실존주의적이라고 합니다ㅠㅠ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5) 흥미를 갖고 있는 문학가 혹은 문학 사조 또는 작품이 있다면, 그것들은 누구 혹은 무엇입니까?
정말 많아서 다 적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코엘료 파울로, 안도현, 신경림, 이청준 선생님 이 분들의 작품은 정말 좋아합니다.
(6) 흥미를 갖고 있는 음악가(작곡가 혹은 가수)나 미술가 혹은 음악이나 미술 사조 또는 작품이 있다면, 그것들은 누구 혹은 무엇입니까?
3대 테너 중 플라시도 도밍고가 좋습니다. 뮤지컬 배우 류정한씨도 정말 좋아합니다
(7) 호감을 갖고 있는 기업가나 사회운동가 혹은 회사나 사회단체가 있다면, 그것은 누구 혹은 무엇입니까?
잘 모르겠습니다.
(8) 정치?경제?사회?문화?환경적인 본인의 취향에 부합하거나 외교적인 호감이 있어 특별히 선호하거나 여행하기를 원하는 국가가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리스 // 에게해의 나눌 수 없는 바다와 하늘!!
(9) 그 외에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이나 싫어하는 것들이 있다면, 그것들은 무엇입니까?
저는 제 짝이 될 사람이라면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