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지의 꼭지 [945955]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0-05-17 19:22:58
조회수 780

탈르비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spica.orbi.kr/00030162880

<탈르비하는 이유>


1. 오르비 목적은 학습이나 입시 자료를 목적으로 얻기 위해 온 커뮤였습니다. 하지만 게시글 모아보기 기능을 통해 뻘글을 구경하면서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뻘글을 보다보니 공부량이 줄어들었습니다. 더 이상 자료 외에는 안 들어오기 위해 탈르비를 선택했습니다.


2. 뻘글이나 선넘는 행동, 정치글이 이제 질려버렸습니다. 정치글 같은 경우 서로 나눠서 비판의 의도로 진행되면 좋으나 비난으로 이어지는 심각한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자신의 귀는 막고 주장이 꼭 맞다는 뻔뻔스러운 태도를 보면서 실망했습니다. 비록 상대방의 의견 제시가 잘못된 건 아니지만 마치 난 맞고 넌 틀려라는 식의 태도는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뻘글도 자주 보니까 질리고 선넘는 행동도 계속 보다보니 제가 선 넘을 거 같아서요. ^.^


3. 올해 현역으로 대학을 가야 할 것 같아서요. 저는 전사고에서 내신 4점대로 중경외시~아주, 인하대 갈 정도의 실력밖에 되지 않습니다... 근데 이렇게 살다가는 정시로 더 좋은 대학을 갈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 또 이번이 아니면 내 인생을 바꿀 기회가 사실상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로에 대해서 고민해보고 이번 입시에 내 능력 최대로 발휘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정보와 자료도 같이 얻었습니다.


4. 거두절미하고 이제 수능이 200일 남았으니 공부에 집중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휴르비가 아니라 탈르비를 하냐면 계속 오르비가 생각날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이제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의지가 생겼습니다.


저의 뻘글 보셔서 감사하시고...























10분께 500덕 드리고 물천열차999님께 5000덕 드리고서 가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수능 끝나고 들어왔을 때 Judge 관련 닉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8시에 탈퇴할 계획이고 그 전에 10명이 안 모이면 물천열차999님께 다 드리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