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완전추워 [312315] · MS 2009 · 쪽지

2012-09-22 23:0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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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수학과외 - 개념, 문제풀이, 단기과외, n수생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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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적 향상의 예시


분당 n고 : 고3 8등급 -> 4등급
분당 b고 : 고3 7등급 -> 3등급 (단기 3개월)
분당 y고 : 고1 4등급 -> 2등급

용인 j고 : 고3 6등급 
-> 3등급

 

이외에도 최상위권 학생 지도 경험 다수.

 

 

 

2. 간략한 소개

 

학교 : 경희대학교
학과 : 한의학과
학번 : 09
나이 : 24
실명 : 이동훈

성별 : 남
현 거주지 : 동대문구 회기동
과외 경력 : 5년동안 약 12명


과외 가능한 장소 : 강서구를 제외한 서울 지역, 구리시 등
과외 가능한 과목 : 수학 전범위
과외 가능한 학생의 계열/학년 : 고등학교 교과 과정
과외 가능한 학생의 학력 수준 : 하위권~최상위권

예상하고 있는 방문 횟수 : 매주 ( 2  ) 일 / 1회 방문당 ( 2  ) 시간      매주 (  1 ) 일 / 1회 방문당 (  3 ) 시간


학생에 대한 별도의 기대 사항 : 성적을 올리겠다는 마음가짐


수상 경력 및 기타 특기 사항 :


09년도 경희대 한의예과 / 단국대 의학과 합격
08년도 수능 수리 100점

09년도 6월, 9월, 수능 수리 백분위 99%


기대하는 과외비 (반드시 최대 ±10만원 이내로 명시하십시오.) : 주1회 3시간 35±5 / 주 2회 2시간 45±5

연락처 (EMAIL 또는 휴대폰) : O1O-4578-9189

 

 

 

3. 교습방침


저는 현재 과외경력 5년차 남자 선생님입니다.


두 번의 수능 응시 경험(08, 09)으로 수능에 대해 잘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학생의 눈높이에서 지도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본인 또한 성적이 많이 오른 케이스이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성적이 오르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교등학교를 다닐 때, 저를 붙잡아 주고 길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선배를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던 것을 떠올려 봅니다.
분명, 중고등학생들에게 부모님의 잔소리 보다는 형같은 선생님의 조언이나 꾸중이 더 와닿을 겁니다.


대학생 과외는 단순히 지식을 전해주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수업 지도 뿐만 아니라, 진로지도와 학습 태도 등의 전반적인 개선과 보완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시간 수업은 시중 교재 중 기본서와 문제풀이서를 이용합니다


수업 방식은 학생의 수준과 학년에 따라서 나뉘게 됩니다

문제를 왜 틀리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업 방식을 정합니다.

 

 

(1) 진도와 개념 : 보통 진도가 다 나가지 않은 학생을 수업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진도를 다 나갔음에도 개념이 부족한 학생들(보통 4등급 이하)은 문제만 푼다고 해결되는 것이 아닙니다. 개념서와 문제풀이서 활용.

 

(2) 문제풀이 : 진도를 마치고 어느 정도 개념이 완성된 학생을 수업하는 방식입니다. 일주일에 150~200문제를 풀며 다양한 유형에 익숙해지도록 지도합니다.

 

(3) 단기과외 : 수학의 여러 파트 중에서 특히나 부족한 파트를 집중적으로 수업하는 방식입니다.

 

(4) 모의고사 풀이 : 수능이 임박했을 때(9월 이후) 주로 수업하는 방식입니다. 이 시기에는 모르는 것을 채우는 것보다는 맞출 수 있는 문제를 확실하게 맞추고 수능의 감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실한 자세로 잘 따라와줄 학생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꾸준한 목표의식과 자기암시로 고득점에 성공한 선배로서 여러분을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 답만 읽어주는 그런 수업은 하지 않습니다

★ 문제를 왜 틀리는지 정확히 분석합니다

★ 수험생에겐 마지막 방학,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지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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