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xaemeron [363729] · MS 2011 · 쪽지

2011-01-02 15:01:58
조회수 440

수리 인강 추천+고민상담 부탁드립니다.(이과재수생)

게시글 주소: https://spica.orbi.kr/000503992

안녕하세요.. 수시쓴거 다 떨어지고, 재수하는 학생(이과)입니다.
기숙학원 갈려다가 너무 비싸서 포기하고 일단은 학원수업이 아닌 딴걸로 공부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1월달만 독학을 할려고 합니다.
언어는 언어의 기술로 영어는 해석이론으로 공부할려고 하는데, 수학(이과)이 문제입니다.(제 수학실력은.. 내신은 1등급이면서 수능은 5등급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사람들은 사고를 안해서 그렇다, 암기식으로 해서 그렇다, 기본이 안되있다등 이라고 하는데 모의고사 볼때면, 다른애들이 해설보면서 이걸 어떻게 생각하느냐 라는거 시험시간에 다 생각해냅니다. 그리고 솔직히 암기식으로 했다고 해도 교과서문제, 다른 문제집에 나오는 모든 문제와 문제의 풀이를 알고있고 외우고 있다는건데 수능5등급나오는건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월동안은 수학기본개념을 다시 정리할려고 합니다. 신승범쌤 강의 스타일이 맞아서(저는 빡세게 나가고 수업만 하는거 좋아해요)수능적 해석을 들을려고 하니, 기출문제 풀이 같고, 수학적 접근을 들을려니, 시리즈 총 합이 백만원이 넘어가길레 취약부분만 따로 들어라 라고 만들어 놓은것 같기도 하해서 선뜻 듣기가 고민됩니다. 제가 뭘 놓치고 있는것 같기도 하구요.(인강 거의 처음입니다.)
종합 여쭤보고 싶은건, 1. 수학적 접근 시리즈가 원래 그냥 하나하나 따로 들어라~로 만들어 놓은것입니까?, 그렇다면 2.개념정리용으로 어떤 강의가 좋겠습니까?(전 강의가 지루하다 그런거 안따집니다.. 게다가 전 박호진쌤 강의듣고 재밋다고 웃는사람) 3. 제가 현역때 독학했었는데 대학못갔다고 부모님께서 학원을 가라고 하십니다. 평촌청솔 이 가깝긴 한데 왠지 믿질 못하겠구, 노량진 대성까지 지하철로 35분 걸린답니다. 그냥 시간아끼는 차원에서 평촌을 가야할지, 확실하게 노량진을 가야할지 질문드립니다.



글이 좀 뒤죽박죽입니다.. 읽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