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 문제 어떻게 만듦?
제가 문제를 아ㅏㅏㅏ주 비효율적으로 만드는데, 그 과정을 한번 보여드리겠슴다.
먼저 구상을 해줍니다.
이제 발문을 작성해 줍니다.
이제 그림을 그려야겠죠? 먼저 경로를 지오지브라로 그려줍니다.
색을 바꾸고 축과 그리드를 지워 사진을 가져옵니다? 어디로? ppt로
꾸며줍니다.
발문에 넣어주면 완성!
문제를 만들고자하는 미래의 출제자분들, 프로그램 배우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감독: 켄 콰피스 주연: 벤 애플렉, 제니퍼...
단원을 떠올림(예시문제는 에너지보존)-> 몇 개의 키워드 합성(예시문제는 시간비+자유낙하+변위동일) ->그림그려보기 -> 숫자컨트롤
오 되게 체계적으로하신다..
저는 저게 가장 편하드라구요? 공부할때도 저런 느낌으로 했어서
Goat
전
뭐하지
그림벅벅
아 이거 대충 이렇게하면될것같은데
라..
그림벅벅은 저도..ㅋㅋㅋ
탐구그림은 훨씬 조밀해서 어떻게 작업하는지 궁금했는데
그저 goat
전 어도비가 쓰고싶어요..
히히 아니지롱
345 51213이엇어..
낄낄
내년에 프로그램 배워야겠네요
배우세요.. 저처럼 개고생하지 마시고..
물리2인가요?
녜
프로그램 안 쓰시고 이 정도까지 구현하시는 그저 Goat… 천재적… (천장 or 수평면 글귀에 투명 글상자 처리하시고 신명 중고딕 9.0p or 8.7p, 95, -5 처리하시면 더 평가원스럽게 가능할 것 같아요! 보통 일러로 하는 작업이긴 하나 이미 제작하신 이미지에 얹는 느낌이니…! (일러급이셔요 이미 ㄷ.ㄷ))
오... 참고 할게요..!! 감사합니다..!!
탐구는 그림을 좀 크게 그려주나
킬러급 문제하나 만드시는데 시간은 어느정도로 드시나요?
구상+발문+그림 다 하면 2~3시간 씁니다
누구는 1분인데
문제 만들때 숫자는 그냥 적당히 깔끔하게 나오는거 나올때까지 노가다로 집어넣으시는건가요
요즘은 평가원도 계산 드러운 거 많긴 하지만 문제 볼때마다 숫자가 어떻게 저렇게 깔끔하게 나오는지 궁금해서요
일단 특수각으로 만들어보고 안되면 전체 상황을 일반화된 운동방정식으로 만들어서 각도 값을 조정해서 깔끔한 숫자를 찾는편입니다.
이 문제 만들었을 때가 그런식으로 운동상황을 일반화해서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