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질문받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인사박습니다. Reason 4 breathing 입니다.
먼저, 간단하게 소개를 하겠습니다.
N수 끝에 입시를 마친 뒤, 수년간 수능판에서 과외, 강사 조교, 집필진 등의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잠시 휴식기에 접어든 사람입니다.
옯에는 학습 칼럼이나 학습 자료와 같이 수험생 분들께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글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실질적으로 도움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QnA를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경력직인 만큼 수험생 분들의 개개인의 공부 시기에 따라 질문을 받고 솔루션 조언 또는 피드백 조언을 바로바로 드리는 것에 가장 자신 있습니다.
수험생 시절 수능 정시 누백 0.1% 이후로 매년 수능 현장 응시를 하며 실전 실력을 계속 확인하고 있으며 국어, 수학 두 과목은 22학년도 통합 수능 이래로 백분위 100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감각은 잃지 않고 있습니다.
자주 질문받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경북대 기계 최초합이었고 같은 학교 컴공 추합 안정권에서 1차 추합됐다. 내 마음은...
-
컴공 자격증 1
컴공 학부 수준으로 전기기사처럼 딸 수 있는 컴퓨터관련 전문자격증이 있나?
-
말그대로야 경ㅂㄷ 컴공이랑 기계 붙을 거 같은데 현재로선 컴공을 갈 생각이야. 질문...
-
컴공이 진입장벽이 낮은건 사실입니다.요즘 경영학과나 문과쪽에서도 컴공복전을...
-
이 악성코드 만든×× 쳐죽이고싶네요 어후 혹시 저처럼 컴에 이 바이러스 걸리신분 또 있나요?